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홍경민과 결혼하는 해금 연주자 김유나는 누구? (동영상) 본문

연예가중계

홍경민과 결혼하는 해금 연주자 김유나는 누구? (동영상)

오지랍C 2014. 5. 30. 09:42
반응형



드디어, 노총각 가수 홍경민이 열 살 연하의 해금 연주가 김유나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번에 결혼하는 76년생 용띠가수 홍경민, 이제 김종국만 남은 것인가..]







[홍경민과 결혼하는 해금 연주자 김유나]


스포츠서울은 연예계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 "올해 봄부터 10세 연하의 해금 연주가 김유나 씨와 사랑을 키워온 홍경민이 최근 양가 상견례를 가진 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30일 보도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한 두 사람은 오는 10월이나 11월 결혼식을 예정하고 준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해금 연주가 김유나는 누구일까. 



[출처 - http://fusiongugak.tistory.com/431]



동양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김유나는 뛰어난 외모 만큼 해금연주로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전문가 이다. 과거 안희봉, 안재숙, 정수년, 김애라 등 내어라 하는 유명 해금 연주자들의 사사를 받았다. 아래 동영상으로 실제 연주를 한번 들어 보기 바란다. (인터뷰도 있음)





해금 연주가 김유나는 홍경민보다 10살 연하인 1986년생으로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다.  그는 학창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며 해금 신동으로 불렸고 국립 청소년 국악관현악단 창단 단원을 비롯해 퓨전국악밴드 풀림 앙상블, 팀 아이렌, 스톤재즈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불후에 명곡에 출연한 김유나 - kbs 캡춰]



홍경민과 김유나는 지난 3월 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홍경민은 국악 소녀 송소희와 ‘홀로 아리랑’을 열창했고, 김유나는 해금을 연주했다.

 

보도에 따르면 홍경민과 김유나씨 두 사람을 아는 한 측근은 "가수와 연주자로 만나 서로 감정적으로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 이때부터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졌고, 최근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면서 "홍경민 김유나씨 둘 다 분야는 다르지만 음악적인 열정이 대단했고,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서로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이 참 예쁜 커플"이라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축하합니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 홍경민도 품절남되는구나” “홍경민 김유나 결혼, 행복하세요” “홍경민 김유나 결혼, 능력자네” “홍경민 김유나 결혼,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