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성기자의 정치 플롯(politics plot)
- 찌나유니맘
- timofowler's blog
- 베르린로그
- Youshouldbesmart.com
- [부머의 슈퍼히어로 : 미국만화와 그래픽노블] : 네이…
- 다독다독 (多讀多讀) 영자신문읽기
- News
- Endless Time
- | :: FAPE Story
- 샤론쌤의 뽀대나는 영어
- 될대로 돼라! 캘리포니아 정착기: STRANGER ME…
- 라쿤잉글리시 RaccoonEnglish
- 맥가이버의 american D.I.Y life
- 짱의 작은창고
- 해피 바이러스
- 미국 뉴욕 주재원 생활기
-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 Patio Yujin's Organic Foods & …
- 윤들윤들의 뇌
- 꿈은 이루어 진다.
- 세컨스테이지
- Take out USA
- 날아오르는 산
- 미국뉴욕 세상에서 사는 이야기
- Latest Manga Chapters
- 그래도 시드니가 좋아
- 한량의 Piece of Mind
- Joe's
- Seowon Jung, from Hawaii
- 학원에서도 말하지 않는 영어 이야기
- 푸른지성과 카즈미, 그리고 코타의 행복한 세상!
- |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
- Tea Story
- 황진규의 발칙한 밥벌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코리빙
- 구대성
- 콘텐츠
- 골목식당
- 워비곤호수효과
- 질롱코리아
- 육아
- 강정수 #테슬라 #김호수 #일론
- 베스트셀러
- 인플루언서
- 워비곤
- 원앙칼국수광릉
- 2019
- BTS
- 인플루언서유형
- 브리크
- KT
- 논란
- 브랜다임앤파트너즈
- 등산육아
- 양예원
- 안경쓴고등어
- 구하라
- OPL
- 육초톡
- 길음뉴타운
- 브리크컴퍼니
- 전원책
- 이진언
- 교보문고
Archives
- Today
- Total
잡다한 이야기
1인 미디어 콘텐츠 트렌드 데이터 본문
반응형
1인 미디어 콘텐츠 트렌드 데이터
1인 미디어를 기획할때, 어떤 것을 하겠다고 고민많이 하시죠?
18년 4월 20일 메조미디어에서 재미있는 리포트가 나와 일부 공유합니다.
재미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큰 그림을 어떻게 그리느냐가 중요합니다.
1. 1인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인식을 설명했어요.
콘텐츠의 재미나 반응률 에서는 긍정적인 비율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뢰도에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긍정비율을 얻었어요.
1) 10대 61%는 1인미디어를 TV보다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52%는 그 등장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2) 1인 미디어 콘텐츠 접촉 후 , (전 연령대 모두)여자가 추가정보 탐색에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나서, 뷰티나 패션 업종은 유기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선호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은 10대, 20대는 웹툰이 1위를, 30, 40 50대는 영화를 손에 꼽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