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엑소 백현, 생일선물로 숲을 받았다? 레전드급 선물 본문

연예가중계

엑소 백현, 생일선물로 숲을 받았다? 레전드급 선물

오지랍C 2014. 5. 6. 22:51
반응형


엑소(EXO) 백현의 생일은 5월 6일. 

그룹 엑소 백현의 23번째 생일을 맞아 '백현숲' '백현버스'가 등장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엑소의 백현, 출처 오센]



엑소 백현의 팬들은 트위터 '백현버스2014(@BAEKHYUNBUS)'를 통해 엑소 백현의 23번째 생일을 맞아 지난 5일부터 10일간 래핑버스 광고를 시작함을 알렸다.





트위터에 따르면 백현버스의 운행지역은 대부분 서울이나 상황에 따라 경기도 권까지 유동적으로 움직일 예정이며 버스는 안전상의 문제로 탑승할 수 없다. 버스 운행 첫날인 지난 5일은 경기 부천에 소재한 백현의 모교를 중심으로 부천 중동 지역을 순회했다고 한다.


또한 생일 당일인 6일은 압구정-신사-청담-강남역 부근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했으며 SM엔터테인먼트 구사옥과 신사옥 근처를 순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놀라운 것은 백현 숲이다.

인터넷에 떠도는 스타숲 조성 인증서.





백현 연합이 스폰서로, 강남구가 파트너로 진행된 이번 백현숲은 , 대치동 늘벗 근린공원에 조성되었고, 12개의 백현 팬클럽 운영진과 사회적 기업인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한 '스타숲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조성되었다. 백현숲은 엑소의 팬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이에 앞서 이미 디오 숲도 관련 연관어로 검색되고 있다.


여의도에 가면 디오숲, 디오 나무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엑소 도경수의 생일을 기념해 만들어 진것으로 알려졌다. 






정말 대단한 엑소팬들! 

정말 엑소 백현~ 대세돌 답다.


레전드급 생일선물에.. 백현은 얼마나 좋았을까?











여러분들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