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룸메이트 나나의 비밀, 그리고 일진 본문

연예가중계

룸메이트 나나의 비밀, 그리고 일진

오지랍C 2014. 5. 10. 12:59
반응형


지난 5월 4일 첫 방송된 룸메이트.  첫방송 시청률 6.1%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 첫방 6.1% 1회 화제의 중심에는 나나가 있었고, 나나는 예능에서 빵빵 예능감과 그의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미 첫방이 나가기 전에 SBS는 "룸메이트 나나 콘셉트를 4차원 양파녀" 라고 정하고 그녀의 캐릭터 카드를 공개했다.



물론 이 카드는 첫 촬영을 마치고 작가들이 캐릭터를 부여한 결과 나온 것일테다. 


룸메이트 나나 캐릭터

- 몸매 갑(甲), 세계미모 2위

- 천상천하 나나독존

- 까도까도 알 수없는 4차원 양파녀


세계 2위의 미모로 까탈레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나나로서는 새로운 기회에 신선한 예능감을 보이게 된 것이다.


그 중 백미는 바로 그녀의 습관.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놓치지 않았고,  많은 언론사들로 부터 여러 기사를 쏟아내게 한 그녀의 습관은  잘 때 속옷을 안입는다는 것이였다. 



[애프터스쿨의 레이나가 속옷을 입지 않는다고 폭로하는 장면, SBS 방송캡춰]




더구나 레이나는 한술 더 떠서, “나나는 잠꼬대를 하고 화장실 물을 안 내린다. 또 속옷을 안 입고 잔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미녀의 아이돌에게 화장실 물을 안내린다니!!!! 

룸메이트 측은 1회 나나의 비밀 폭로에 쾌재를 불렀을 것이다.


물론 그녀도 사람이니, 이런 생리현상(?)이 있겠지만, 

화장실도 안갈것 같은 걸그룹 아이돌에게 이런 핫한(?) 방송 소재는 시청자들이 무척 흥미있어 하는 점이기에, 자신을 희생(?)한 예능인 나나로서는 큰 활약을 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나나의 룸메이트 활약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탤런트 홍수현을 대상으로 장난을 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 들은 웃음을 지을수 밖에 없었고, 또한 그의 민낯, 혹은 나나 쌩얼은 하루 종일 검색에 상위에 링크되어 있었다.



[하늘 같은 선배 홍수현을 대상으로 손가락 장난을 보이는 천진난만한 나나]



이런 나나도 사실 일진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과거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한 발언 때문이다.




[출처 - 라디오 스타 캡춰]


나나는 학교다닐때 프리하게 학교를 다니고, 돈을 안뺏긴다고 자신감 있게 이야기를 했다. 내 생각에는 아마 이런 멘트가 나나의 일진설을 뒷 받침 한다고 본다.


그리고 나나의 일진시절이라고 하는 사진도 인터넷에서 제법 회자가 되었다.





[나나의 일진시절이라고 하는 사진, 인터넷 펌]



사실, 성인이라면 누구나 술을 먹고  저런 사진을 찍을 수 있지 않겠는가. 그리고 학창시절에 앞머리 사진을 두고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이런 증거로 일진이라고 단정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조금 놀았던 것은 사실인것 같긴하다 ㅎ)


지난 과거가 무엇이 중요하겠는가!!!

이제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 인정받고 있는 대세 나나..

룸메이트에서 빛날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룸메이트 관계도 - SBS 홈페이지 캡춰]



'룸메이트'는 스타 10여명이 한 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투애니원 박봄과 이소라를 비롯해 엑소 찬열(박찬열),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개그맨 조세호,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신성우,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여러분들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