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베이비리키, 유아 언어교육에 최적화된 애니메이션 (유튜브) 본문

재미있는 것들

베이비리키, 유아 언어교육에 최적화된 애니메이션 (유튜브)

오지랍C 2018. 10. 15. 11:44
반응형

베이비리키 유아 언어교육에 최적 애니메이션.




베이비리키는 유아교육 애니매이션이다. 러시아에서 만들어 졌으나 현재 전세계에 수출되어 각국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속에 현재 방영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서는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동영상 한번 보시겠나. 

유튜브를 통해서도 무료로 볼수 있다. (스마트티비를 이용하는 엄마들에게는 추천한다)





[중국 현지 기사, 7주일만에 25밀리언 뷰를 기록할만큼 큰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베이비리키는 엄마들 카페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며,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그 이유는 타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스토리 기획 단계 부터, 아동심리학자 및 유아교육 전문가가 참여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시리즈는 5분이 한편으로 되는 구성이다. 아이들의 언어치료에도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도 많다. 중간스토리이후에는 교육적인 내용의 노래를 통해 아동들의 높은 교육효과를 유도할 수 있다.


[베이비리키 유튜브 홈페이지 (클릭)]



[베이비리키의 인지능력 관련 영상]



캐릭터 모습도 과하거나 이질적이지 않는 동글동글한 이미지의 리키들이 있다. 몇몇 캐릭터들은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인 경우도 있는데, 베이비리키는 절대 그렇지 않다.




베이비리키는 2018년 6월 까지 시즌1 17화 한편의 유튜브 조회 수가 31억뷰가 넘는 러시아의 국민 캐릭터다. 기획 단계부터 아동심리학자 및 유아교육 전문가가 참여해 식사·활동·놀기·수면 및 기타 일상 등을 주제로, 매편마다 이야기 주제에 맞게 어린이가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담겼다


'베이비리키’는 현재 대교어린이TV, 대교베이비TV, 신기한나라TV, 플레이런TV 등에서 방송되고 있다. KT, SK브로드밴드, LG U+ 등 IPTV 뿐만 아니라 네이버TV, 유튜브 등에서도 볼 수 있다. 쥬니어 네이버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베이비리키 유튜브 채널에 가면 영어 버전도 찾을수 있다. 

영어버전을 보여준다면, 자연스럽게 영어학습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동용 교육을 위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찾는다면! 강력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