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성기자의 정치 플롯(politics plot)
- 찌나유니맘
- timofowler's blog
- 베르린로그
- Youshouldbesmart.com
- [부머의 슈퍼히어로 : 미국만화와 그래픽노블] : 네이…
- 다독다독 (多讀多讀) 영자신문읽기
- News
- Endless Time
- | :: FAPE Story
- 샤론쌤의 뽀대나는 영어
- 될대로 돼라! 캘리포니아 정착기: STRANGER ME…
- 라쿤잉글리시 RaccoonEnglish
- 맥가이버의 american D.I.Y life
- 짱의 작은창고
- 해피 바이러스
- 미국 뉴욕 주재원 생활기
-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 Patio Yujin's Organic Foods & …
- 윤들윤들의 뇌
- 꿈은 이루어 진다.
- 세컨스테이지
- Take out USA
- 날아오르는 산
- 미국뉴욕 세상에서 사는 이야기
- Latest Manga Chapters
- 그래도 시드니가 좋아
- 한량의 Piece of Mind
- Joe's
- Seowon Jung, from Hawaii
- 학원에서도 말하지 않는 영어 이야기
- 푸른지성과 카즈미, 그리고 코타의 행복한 세상!
- |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
- Tea Story
- 황진규의 발칙한 밥벌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질롱코리아
- 구대성
- 등산육아
- 브랜다임앤파트너즈
- 강정수 #테슬라 #김호수 #일론
- BTS
- 워비곤
- 길음뉴타운
- 양예원
- 워비곤호수효과
- 육초톡
- 전원책
- 논란
- 인플루언서
- 이진언
- 원앙칼국수광릉
- OPL
- 구하라
- 2019
- 베스트셀러
- 골목식당
- 코리빙
- KT
- 브리크
- 육아
- 콘텐츠
- 인플루언서유형
- 브리크컴퍼니
- 교보문고
- 안경쓴고등어
Archives
- Today
- Total
잡다한 이야기
광고 미디어 시장 변화 한줄 정리 본문
반응형
나는 컨텐츠 제작(크리에이터)과 광고회사의 경험
두가지 사이드를 체험해 본 입장에서
양쪽의 고민을 백번 이해할 수 있다.
시청자) 이미 광고가 너무 많고 내성마저 생겼다.
이제 돈이 있으면 광고를 보지 않을수 있다: 애드블락. 유튜브 레드.
광고주) 광고를 피할수도 있으니 어떻든 광고를 보게 만들어야 한다
재미있는 광고는 스스로 찾아보니, 찾아보게 만들고 (브랜디드 콘텐츠)
깊게는 소비자들과 돈독한 관계설정(브랜딩/PR)을 하고 싶다.
크리에이터) 다음 창작을 위해 수익을 얻어야만 하는 입장.
그래서 브랜디드 콘텐츠(협업)로 갈것인가
서브스크립션(오리지날)으로 갈것인가.
그러는 와중. 광고가 재미있다면
광고를 보기 위해 광고를 보는 아이러니함은..
미디어의 판들은 하루 하루 달라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