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공개 /나나 키 허리 박몸 몸무게 얼마길래? 본문

연예가중계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공개 /나나 키 허리 박몸 몸무게 얼마길래?

오지랍C 2014. 7. 13. 17:30
반응형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공개.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룸메이트에서 몸무게를 공개했다.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공개 장면, sbs 캡처]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공개에 살쪘다는 반응을 보이는 나나, sbs 캡처]



13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는 나나는 자신의 몸무게를 확인하고 "살이 쪘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는 얼마라고 공개했을까.


슈퍼모델 같은 나나의 몸무개는 52kg.

나나의 몸무게는 슈퍼모델 못지 않은 큰 키에도 불구하고 52kg에 불과했다. 

하지만 나나는 "살쪘다"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렇다면 살이 몇킬로 찐것일까

과거 비틀즈 코드에 나와서 나나가 공개한 자신의 몸무게는 49kg.





[과거 나나 몸무게 공개 49kg, 출처 엠넷]


지금은 52kg로 3kg이 찐 것이다. 하지만 나나의 몸매와 키를 보면 절대 많이 나가는 것은 아니지만, 살이 쪘다는 모습에 네티즌은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과거 나나 신체사이즈 공개 허리 25인치, 키 171cm, 출처 엠넷]


룸메이트 나나가 "살 쪘다"며 당황해하자 옆에 있던 박봄은 "키도 크면서. 나는 더 나간다"고 말해 웃음을 제공했다.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를 공개하자 다른 멤버들의 몸무게도 공개되었다.

이날 조세호는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조세호의 체중은 85kg로 나와 10kg을 감량하기로 했다.

서강준은 64kg, 박민우는 76kg으로 날씬한 몸을 과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박봄, 키도 크면서"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 대박" "룸메이트 나나 박봄, 몸무게까지 공개돼?" "룸메이트 나나 박봄, 리얼이네" "룸메이트 나나 박봄, 너무 말랐다" "룸메이트 나나 박봄, 나는 뭐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