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만수르 서민체험/개콘 만수르 동영상/부인/SNS/재산/프로필 본문

연예가중계

만수르 서민체험/개콘 만수르 동영상/부인/SNS/재산/프로필

오지랍C 2014. 7. 14. 12:43
반응형



개그 콘서트에서 첫 등장한 만수르 코너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중동의 부호 만수루 부인, 만수르 서민체험 등 연관 검색어도 상위에 링크되고 있다.




[만수르 부인 첫번째]


사실 만수르는 중동의 부호로서 그가 가진 돈은 사실 상상도 못할 만큼 많다. 

알려진 바로는 200억파운드가량  우리나라 돈으로 34조 2000억원 가량 된다고 한다. (위키에서는 150억 파운드 가량이라고 하네요) 또한 만수르는 익히 알려진 대로 아랍에미리트의 왕자이며 국제석유투자회사(IPIC) 회장을 역임하고 있고 맨체스터 시티의 구단주이기도 하다. 





[만수르]

셰히크 만수르 빈 자이드 빈 술탄 알나하얀(Sheikh Mansour bin Zayed bin Sultan Al Nahyan, 1970년 ~ )은 아랍에미리트의 정치인이자 대통령인 할리파 빈 자이드 알나하얀의 동생으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이기도 하며 재산은 가족 재산들까지 포함해 약 150억 파운드로 추정된다. 


2008년 9월 술라이만 알파힘과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FC를 타이의 전 총리 탁신 친나왓으로부터 인수해 구단주가 되어 맨체스터 시티 FC를 통하여 2011-2012년 프리미어리그를 우승하였다 (출처 위키)






이를 풍자해 KBS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만수르를 처음 극에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송준근은 만수르로 분해 부호에 대한 풍자 개그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집 안에서조차 길을 잃었다는 전화를 받은 송중근은 "직진 하다보면 안방 사거리가 나올 것이다. 그러다보면 부엌 톨게이트가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며, 1500억 모나리자 그림에 아무렇지 않은 듯 메모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아들 무엄하다드 역으로 등장한 정해철이 자신의 생일 파티 사회자 MC로 김준현을 불러 달라고 하자 "네가 거지야? 가서 금 들고 서있어"라고 화를 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딸로 등장한 오나미가 "백화점에 갔는데 예쁜 게 정말 많았다"라고 말하자 송준근은 "백화점을 사줄게"라고 말하며 진정한 부를 과시했다.




[개그콘서트 만수르 캡처, KBS]


[개그콘서트 만수르 유투브 동영상 링크] 




개그콘서트 만수르를 본 네티즌들은 "‘만수르’ 부자개그 진짜 빵터진다", "‘만수르’ 인물 패러디 개그의 새 장을 연 듯", "진짜 만수르가 볼까봐 걱정된다" 등 ‘만수르’ 개그에 흥미를 표했다.  다른 네티즌들은 "만수르가 교사 고액연봉듣고 재능기부하냐고 할 때 완전 웃겼다", "‘만수르’ 리얼 그사세네", "‘만수르’ 송준근 연기 완전 잘한다" 등 의견을 전했다.


몇몇 네티즌들은 "‘만수르’ 재벌개그 생각보다 괜찮네", "소재는 좋은데 이야기를 장기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까", "‘만수르’ 유심히 지켜봐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만수르 부인 두번째, 출처 인터넷]



한편, 만수르의 인기에 만수르 부인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는 일부다처제가 허용된 아랍 국가로 만수르는 여러 명의 부인을 두고 있다.


만수르 부인 중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 출신이며, 두 번째 부인은 총리의 딸이다. 두 명 다 할리우드의 유명 여배우 뺨칠 정도로 아름답다. 




[만수르 가족과 그의 부인들]


또한 그의 이쁜 애기들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만수르 부인 첫번째]



만수르, 만수르 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만수르 부인, 미모가 완전 대박" "만수르, 만수르 부인, 만수르 없는게 뭐인지 궁금하다" "만수르, 만수르 부인, 정말 대박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새코너 개그콘서트 만수르인기에 힘입어 그의 SNS를 통한 맨체스터 시티의 구단주 만수르의 실제 '서민 체험기' 인증샷이 관심을 모은다.  




[만수르 SNS 만수르 서민체험, 출처 인터넷]



만수르는 최근 자신의 만수르 SNS에 "오늘은 서민 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지나가다 차와 시계를 샀다. 겨우 10억 남짓으로 차와 시계를 살 수 있다니! 서민들의 고달픈 삶 속에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거겠지"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만수르 SNS을 통해 밝힌 10억에 샀다는 물품은 명품 시계 브랜드 롤렉스와 벤틀리 자동차라고 알려져 많은이들을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만수르 SNS 서민체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서민체험, 10억으로 벤틀리와 롤렉스인데 이게 무슨 서민체험", "만수르 서민체험, 확실히 갑부의 서민기준은 대단하네", "만수르 서민체험, 나도 저렇게 서민체험 한 번 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