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SK 물건 찾아가세요 광고 - 과연 어떤 물건이길래? SK텔레콤 마케팅 본문

광고,마케팅/광고-마케팅이야기

SK 물건 찾아가세요 광고 - 과연 어떤 물건이길래? SK텔레콤 마케팅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오지랍C 2014. 4. 13. 14:33




[SK 티비광고 캡춰]


잘생겼다를 외치는 SK가

그 제 (11일) 부터 갑작스럽게 진행되고 있는 새로운 마케팅이다. 

티비 광고를 보면 "고객님 물건찾아가세요" 라는 멘트만 있을 뿐이고,

어떠한 정보도 안내도 없다.


TVCF에서 보기 (출처 - TVCF)






너무 궁금했던 나는 SK텔레콤 홈페이지를 찾아가 봐도

현재까지(4월 13일 일요일 2시) 아무런 정보도 없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딱히 어떤 단서도 없다.


일단 추측을 해보면 

광고제목 자체가 30주년이라고 되어 있는 것으로 봐서는,

30주년에 관한 어떠한 고객 사은행사를 하는 것 같다. 


아마 4월 14일 12시 땡 하자 마자 어떠한 고객사은행사가 

공식적으로 홈페이지에 게재 될 것같다.


너무 궁금했던 나는 폭풍 검색을 했고, 한가지 실마리를 잡았다.



[인터넷 덧글 캡춰, 다만 정확하지 않은 정보일 뿐]



아마 14일 홍대 직영점에 가면, 데이터 300메가를 그냥 준다는 말인데.. 

이건 확실하지 않은 정보다. 


왜냐하면 전국에 TV 광고를 하고 있는데, 

서울 홍대점만 찾아가보라고 하는 것은 조금 억지가 아닌가.

아마 어디를 방문하면 데이터를 주는 행사를 하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만 든다.


-------------------------------------------------------------------------------------------------


그래서 관련 SK텔레콤 30주년 행사에 관한 기사를 검색해 보니 단서가 나온 것 같다.


 ‘찾아가자! 페스티벌’


SK텔레콤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자사 전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 기간 동안 전국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30년 간 통신비 무료’ 등 대규모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나 외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금~일요일)에는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미스터피자, VIPS, TGIF,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제휴처 할인율을 최대 70%까지 확대한다. 이는 기존 할인율의 최고 3.5배 수준이며 할인한도는 기존 할인율만큼만 차감돼 더욱 이익이다. 또한 VIP/골드 등급 고객은 ‘무한 멤버십’ 혜택으로 할인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쿠폰은 회선 당 1회 수령 가능하며 쿠폰을 받은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어 프로모션 기간 내내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프로모션 기간인 42일 동안 매일 1명의 고객이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 대상자로 선정되며 1년·1개월 통신비 무료의 행운도 각각 매일 3명·10명이 누릴 수 있다. 


무료 혜택 대상 요금은 이동전화 기본료(월정액 포함) 및 음성/데이터 이용 요금 전액이며, 유료 부가서비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로밍 등은 제외된다. 혜택은 당첨 다음 달부터 적용된다. 


당첨자는 응모 다음날 오후 3시 30분 이후 프로모션 공식 웹 페이지와 가까운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첫 날인 14일 12시에는 T월드 홍대직영점에 탤런트 클라라, 개그맨 허경환, TTL 소녀 임은경 등 스타들이 방문해 현장 응모자 중에서 ‘30주년 통신비 무료 혜택’을 비롯한 16명의 경품 당첨자를 추가로 선발하고 100명에게는 태블릿PC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당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SNS로 관련 내용을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3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3명),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 교환권(300명), 영화 예매권(300명), 커피, 음료, 케익 교환권(5,000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공식 웹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SK텔레콤은 프로모션 응모를 위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데이터나 경품 외에도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고객 개개인의 통신 서비스 이용패턴과 니즈에 맞춘 유용한 서비스/혜택 안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놓치고 있던 혜택까지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영업정지 기간 중에도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지점은 정상적으로 운영되므로 프로모션 응모 외에도 각종 요금제/부가서비스/유무선상품의 변경/가입/해지나 24개월 이상 단말기 이용 고객의 기기변경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 관련기사 링크 :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특히 프로모션 첫 날인 14일 12시에는 T월드 홍대직영점에 탤런트 클라라, 개그맨 허경환, TTL 소녀 임은경 등 스타들이 방문해 현장 응모자 중에서 ‘30주년 통신비 무료 혜택’을 비롯한 16명의 경품 당첨자를 추가로 선발하고 100명에게는 태블릿PC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당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통신장애라던지, 잇단 사고로 SK의 명예가 실추된 가운데

고객들을 잡기위한 30주년 마케팅 결과가 무척 궁금하다.





드디어 물건 찾아가세요 이벤트 페이지가 열렸다. 

직접 확인하시라. (클릭)

http://www.skt-lte.co.kr/30th/Event2014.jsp?e=ch7



0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