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기자의 정치 플롯(politics plot)
- 찌나유니맘
- timofowler's blog
- 베르린로그
- Youshouldbesmart.com
- [부머의 슈퍼히어로 : 미국만화와 그래픽노블] : 네이…
- 다독다독 (多讀多讀) 영자신문읽기
- News
- Endless Time
- | :: FAPE Story
- 샤론쌤의 뽀대나는 영어
- 될대로 돼라! 캘리포니아 정착기: STRANGER ME…
- 라쿤잉글리시 RaccoonEnglish
- 맥가이버의 american D.I.Y life
- 짱의 작은창고
- 해피 바이러스
- 미국 뉴욕 주재원 생활기
-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 Patio Yujin's Organic Foods & …
- 윤들윤들의 뇌
- 꿈은 이루어 진다.
- 세컨스테이지
- Take out USA
- 날아오르는 산
- 미국뉴욕 세상에서 사는 이야기
- Latest Manga Chapters
- 그래도 시드니가 좋아
- 한량의 Piece of Mind
- Joe's
- Seowon Jung, from Hawaii
- 학원에서도 말하지 않는 영어 이야기
- 푸른지성과 카즈미, 그리고 코타의 행복한 세상!
- |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
- Tea Story
- 황진규의 발칙한 밥벌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육초톡
- 브리크컴퍼니
- 육아
- 코리빙
- 베스트셀러
- 콘텐츠
- BTS
- 골목식당
- 교보문고
- 인플루언서
- OPL
- 양예원
- 구대성
- 2019
- 질롱코리아
- 전원책
- 워비곤
- 이진언
- 인플루언서유형
- 강정수 #테슬라 #김호수 #일론
- KT
- 길음뉴타운
- 브리크
- 등산육아
- 워비곤호수효과
- 논란
- 원앙칼국수광릉
- 안경쓴고등어
- 구하라
- 브랜다임앤파트너즈
- Today
- Total
잡다한 이야기
폭탄주 아줌마, 폭탄주 이모 함춘복씨의 신기술은 합성 본문
폭탄주 아줌마 신기술 등장.
폭탄주 아줌마로 유명한 함춘복 아줌마의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큰 회자가 되고 있다.
[폭탄주 아줌마 신기술 캡처, 출처 처음처럼 홈페이지]
이번 폭탄주 아줌마의 신기술은 처음처럼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가 되었다.
일단 동영상을 한 번 보기 바란다.
[폭탄주 아줌마 신기술]
지난 9일 '처음처럼' 공식 페이스북에는 "멀리 있는 잔에 소주를 명중 시킨다? 3점 슛보다 신기한 포항 다미촌 이모의 기상천외한 Shot~ Shot~ Shot~ SHOW, 과연, 이렇게 넣을 수 있을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보고서도 믿기 어려운 모습이 담겼졌는데 젊은 학생들과 함께하고 있는 식당 안에서 함순복 씨가 소주 병을 날리며 멀리 있는 소주 잔에 술을 넣는 묘기를 보여준다. 보통의 애주가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모습을 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다.
폭탄주 아줌마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폭탄주 아줌마, 우와 장난 아니네" "폭탄주 아줌마, 아줌마 도대체 뭐하던 분이시지" "폭탄주 아줌마, 나도 한번 연습좀 해봐야지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항 다미촌 이모' 함순복 씨는 '폭탄주 아줌마'로 최근 유명세를 타고있다.
근데 이 동영상을 잘 보면 합성이다.
즉 바이럴 광고라는 이야기다.
인터넷에서 회자가 되면 될수록 처음처럼 제품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 마련인 것이다.
이게 왜 합성이냐고 하면
1) 물의 궤적이 자연스럽지가 않다.
: 직접 한번 해보시라 아무리 폭탄주 아줌마, 폭탄주 이모라도 저런 괴적이 나오지 않는다.
2) 그리고 저렇게 소주병을 쥐고 던지면 자연스럽게 3명이 같은 곳을 처다봐야 하는데..
각자 리액션 시선이 다르다. 이는 연기를 한 다음에 씨지를 그려 넣었기 때문이다.
3) 함춘복씨가 폭탄주 아줌마로서 굉장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 폭탄주 아줌마 라면 저런것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라고 생각할 수 있다. 광고모델이 가진 전이효과때문에 사실이라고 믿게 되는 것이다.
가장 큰... 합성이 이유
4) 여자3명에 남자 1명이 저렇게 술을 마실수 없음... 남자가 호구면 몰라도 ㅋ
하지만 인터넷에서 즐겁게 볼수 있는 동영상으로
바이럴 되는 것은 광고주 입장에서도 환영할 일이다.
소비자들은 처음처럼을 편하고, 재미있는 브랜드로 인식할 테니 말이다.
이 바이럴 광로를 준비한 사람들은 참 좋은 기획을 한 것 같다.
앞으로 엄청나게 바이럴 될테니.
[폭탄주 아줌마, 폭탄주 이모 기술 동영상]
[폭탄주 아줌마, 폭탄주 이모 소맥콜 동영상]
[폭탄주 아줌마, 폭탄주 이모 청맥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