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탕웨이 김태용 결혼, 김태용 탕웨이 웨딩 사진 모음, 신혼여행 본문

연예가중계

탕웨이 김태용 결혼, 김태용 탕웨이 웨딩 사진 모음, 신혼여행

오지랍C 2014. 8. 19. 23:46
반응형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 김태용 탕웨이 정식 결혼식.

수많은 눈부신 신부를 봐 왔지만, 이토록 이쁜 신부는 처음 보는 것 같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 사진이 공개 되었다.




[탕웨이 김태용 감독 웨딩 사진]



 탕웨이, 김태용 감독. 두 사람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서로를 애정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연기가 아닌,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눈부신 미모를 발산하는 탕웨이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다.




[탕웨이 김태용 감독 웨딩 사진]



영화사 봄 측은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입장을 전했다.


 "새로운 삶을 함께 시작하면서, 의욕과 함께 두려움도 있지만 저희는 사랑과 존중으로 서로의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희를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는 삶을 모두에게 기원합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탕웨이 소속사 챔피언 스타도 공식 웨이보에 두 사람의 청첩장을 공개했다. 청첩장에는 웨딩 반지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자필 서명이 담겨 있다.






탕웨이의 소속사 측은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최근 양가 부모와 친지들이 보는데서 결혼식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부부가 됐다. 남편과 아내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행복하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콩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탕웨이(34)와 김태용 감독(44)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19일 오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미국 LA로 향하는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모습을 공항에서 포착해 보도했다. 한 언론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청바지와 운동화로 소탈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주변 시선을 고려해 탕웨이만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9년 영화 '만추'를 통해 배우와 감독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탕웨이가 광고 촬영을 위해 내한했을 당시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만추 촬영 당시, 배우와 감독으로 만났던 두사람. 김태용과 탕웨이]



많은 네티즌들은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정말 축하드려요",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뵙기를",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잘 어울립니다",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글도 멋있게 썼다",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엄청 로맨틱할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탕웨이 결혼과 관련된 중국의 반응도 뜨겁다.


중화권 다수 매체는 김태용 탕웨이 커플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중국 언론은 김태용 탕웨이 결혼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중국 연예계 역시 김태용 탕웨이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축하 물결이 줄을 이었다. 탕웨이와 친분이 있는 배우와 감독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실린 기사를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리트윗하며 영원한 행복을 기원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영화 같은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제 김태용 감독도 중국에서 좋은 작품을 할 것 같다. 



다시 한번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