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탈영병 임병장 얼굴 사진 / 자살시도 임병장 사진 공개 본문

주절주절

탈영병 임병장 얼굴 사진 / 자살시도 임병장 사진 공개

오지랍C 2014. 6. 23. 15:05
반응형



'총기 난사 탈영병인 임병장의 얼굴이 공개 되었네요.

 

이 사진은 12사단 장병들이 22일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진부령 고개에 임시검문소를 설치하고 동부전선 GOP(일반전초) 총기난사 사건을 저지르고 무장 탈영한 임모 병장 사진을 참고해 지나는 차량들을 검문 검색하고 있던 사진입니다.

 

 

 

[출처 - 뉴스원]

 

공개된 임병장 얼굴은 아주 평범하게 생겼네요.

 

지금 얼굴이 공개된  임병장은 본격적인 체포 작전에 돌입해 생포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군  관계자는 23일 "오늘 오전 8시쯤 포위망을 좁혀가던 일부 병력이 임 병장과 접촉했다"며 "울면서 아버지와 통화를 요구해 휴대전화를 던져줬다"고 밝혔습니다. 아버지와 통화하면서 투항을 설득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병 가운데 가장 높은 계급인 병장이, 그것도 전역을 석달 앞둔 병장이 총기 사고를 저지르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임 병장의 범행 동기가 무엇인지도 아직은 파악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임 병장이 실탄을 난사한 것이 아니라 사실상 조준 사격을 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특정인을 겨냥해 총을 쐈을 수 있다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마 제 생각은..  병장인데... 전출왔으니..

아마 그 전에 있는 소대원들이 무시 했을 가망성이 많습니다.

특히 임병장이 왔는데.. 관심병사라고 하니 부사관(하사)들도

크게 무시 했을 수 있구요.

 

전역을 얼마 앞둔  병장 짬인데도.. 인격적으로 무시했다든가 

후임들 앞에서 망신 주면 진짜 야마돌 수 있습니다.

하여간, 빨리 잡히거나 상황이 종료되면 좋겠네요.

 

더이상의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가 )  방금 임병장이 자살시도를 했고, 군은 검거를 했다고 하네요. 무슨일이 원인인지 꼭 밝혀 내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