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이태성 프로필, 아들은 어떻게 본문

연예가중계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이태성 프로필, 아들은 어떻게

오지랍C 2015. 2. 23. 23:24
반응형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아들은 어떻게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이태성 프로필, 아들은 어떻게]


오늘 다수의 매체를 통해 배우 이태성의 이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문제는 배우 이태성이 지금 군복무 중이라는 사실.


이태성은 군입대전 자신보다 7살 연상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하여 

2012년 11월에 얻은 아들 1명이 있다. 

이태성은 아들을 얻은 직후 할머니가 세상을 떠나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이태성은 2013년 10월 29일에 입대하였다. 2015년 7월 29일에 제대할 예정이라고.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이태성 프로필, 아들은 어떻게]



23일 다수의 매체는 이태성 측근의 말을 빌려 "이태성이 최근 7세 연상의 아내 A 씨와 합의이혼했다"며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으로 양가 합의하에 원만하게 이별을 선택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2012년 결혼 사실이 알려졌을 때 트위터를 통해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며 "그러던 중 할머니가 노환으로 입원하셨고 증손주를 보시자마자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이어 "외할아버지까지 돌아가셨는데 어른들께서 상을 당한 해에 혼인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셔서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며 혼인신고 사실과 아들이 있다는 사실까지 알렸다.


하지만 오는 7월 제대를 앞두고 이혼하게 된 이태성은 사실상 제대로 된 신혼생활을 누리지 못했다. 또 아이의 양육권은 이태성이 갖게 됐다.






또한 이태성은 이혼에 앞서 과거 SNS를 통해 올린 글이 큰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뒷배경, 이태성 시구 화제, 이태성 프로필, 아들은 어떻게]



이태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호랑이는 누가 키워주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크는 것이다. 하지만 아가 호랑이는 엄마없으면 죽는다”라는 글을 남겨 주변의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7살 여상 아내와 합의이혼한 이태성은 아들의 양육권을 가지게 됐다.



---------------------------------------------------------



이태성 그는 누구인가.






이태성의 프로필을 보면,

이태성(본명 : 이성덕, 1985년 4월 21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안산선부초등학교 (졸업)

이수중학교 (졸업)

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대덕대학교 모델학과 (전문학사)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 (재학)


안산 공업 고등학교 시절에 야구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나 

어깨를 다치는 부상으로 진로를 연기자로 바꿨다.

야구선수 김광현이 자신의 고등학교 후배라고 언급하였다

(본인은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다고 하나, 

 일부 인터넷에서는 공식 대회 출전기록이 없다고 갑론을박중) 


이태성 - 김광현, 황재균 내 글러브 닦던 후배들 (ytn 링크)



데뷔는 2003년 KBS 일일시트콤 《달려라 울엄마》로 한 것으로 보인다.



한 때 배우 이태성은 연하남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 이유는 그가 출연했던, 영화 사랑니(김정은-1976년생), 드라마 9회말 2아웃(수애-1979년생), 살맛납니다(김유미-1980년생), 애정만만세(이보영-1979년) 등의 작품에서 실제 나이가 자신보다 연상인 여자배우와 호흡을 맞추었기 때문. 


배우 이태성을 스포츠 팬들에게 크게 각인 시켜줬던 사건은 바로 시구 사건이다.


2012년 6월 27일,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는데, 구속 119km/h짜리 몸쪽 꽉찬 체인지업을 던졌다! 구속도 구속이거니와 홈플레이트 근처에서 꺾이는 각도도 예사롭지 않았다. (저정도의 구속은 일반인들은 꿈도 못꿀 구속이다) 

중계진도 놀라서 시구로는 보기 드물게 다시보기와 피칭 캠까지 보여졌다




[이태성 시구 동영상]



한편 이태성 이혼과 함께..그의 친동생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태성의 동생은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이다. 

지난 2007년 1집 앨범 '네버 포겟 유(Never forget you)'로 데뷔했다.


사실상 지난해까지 존재감 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던 성유빈은 배우 김승우와 연예인 야구단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올해 초 성유빈은 김승우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6년 만에 신곡 '얼라이브(Alive)'를 발표했다. 특히 김승우가 작사가로 참여해 화제를 끌었다. 




[이혼한 이태성의 동생 성유빈]


김승우는 지난달, 1월 16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성유빈과 함께 출연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당시 이들은 얀의 '자서전'을 불렀다.





[이혼한 이태성의 동생 성유빈 동영상]



---------------------------------------------------------------------







Lee Tae-sung

Lee Tae-sung is a South Korean actor. Wikipedia

Born: April 21, 1985 (age 29), Ansan, South Korea

Movies: 26 Years Diary, Gangster High, Blossom Again, Superstar Mr. Gam

Siblings: Sung Yu-bin

Nominations: Blue Dragon Film Award for Best New Acto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