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유재석, 넷플릭스와 함께 세계무대로! 본문

연예가중계

유재석, 넷플릭스와 함께 세계무대로!

오지랍C 2018. 4. 5. 10:04
반응형

뉴미디어 시대, 연예인들도 넷플릭스로 이동이 잇다르고 있다. 그 중 유재석도 전세계에 가장 영향력있는 미디어중 하나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출연키로 했다는 소식이다.





넷플릭스(Netflix)는 한국 최고의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새로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연출 장혁재, 조효진, 김주형)를  오는 5월,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의 페이지, 방송예정이라고 되어 있다.  (넷플릭스 화면 캡쳐)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7명의 탐정단이 매회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버라이어티 게임쇼로 색다를 서스펜스로 오감이 전율할 것이라 넷플릭스 측은 밝히고 있다. 




넷플릭스에 출연하기로 한, 한국 최고의 방송인 유재석 (사진/넷플릭스 제공) 







유재석과 함께 진행할 7명의 탐정단의 멤버도 쟁쟁한 멤버로 갖춰져, 눈길을 더욱 끌고 있다. 유재석은 물론,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으로 탐정단이 만들어 졌다고 한다. 이 탐정단과 맞서, 새로운 특별 출연자들이 나올 예정이다. 


평소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출연자 섭외 1순위에 있었던 안재욱이 넷플릭스 예능에 출연한다. 이번에는 유재석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가!



예능에 처음 출연하는 배우 박민영. 어떤 반전의 캐릭터가 있을지 기대된다!

 


이번 '범인은 바로너'의 제작은 과거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의 히트 예능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장혁재 PD, 조효진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담당하게 되었다.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를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엠씨 유재석의 성공적인 넷플릭스 데뷔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길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