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수지 성추행 논란 움짤 동영상 수지 물총축제, JYP와 관계자 입장은? 본문

연예가중계

수지 성추행 논란 움짤 동영상 수지 물총축제, JYP와 관계자 입장은?

오지랍C 2014. 7. 27. 16:54
반응형


수지 성추행 논란.

지금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달리는 키워드다.




[수지 성추행 논란 사진]


사건의 논란은 이렇다.

26일 수지는 신촌 물총축제에 참석해서 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샤워 댄스와 물총 섹시포즈를 연출했다는 것.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수지 성추행이라는 제목의 GIF 파일이 올라오면서 누리꾼들이 수지 성추행이라고 의심을 제시한 것.



[수지 성추행 논란 동영상 움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펌]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움짤(?)을 보면 사회자의 손이 수지 허벅지를 두차례 스치는 모습이 그려져 있고, 이 행동에 수지가 갑자기 표정이 굳어져서 사회자 쪽으로 얼굴을 돌려 의혹이 더욱 커진 상태.





[수지 성추행 논란 동영상 움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펌]



이 와 같은 논란에 신촌 물총축제 행사측은 높은 곳이라서 MC가 수지를 부축하다가 발생한 일이라면서, 수지측도 아니라고 대답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JYP도 수지 성추행 아니라면서 공식적으로 사실을 전면 부인했다.



[수지 성추행 논란 사진]



팬들은 "수지 성추행 맞는 것같다. 어쩔수 없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냐"란 의견과 "엠씨가 초보일텐데 고의로 그랬을 리가 없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다. 특히 일부 팬들은 행사 주최측의 진상조사와 진행자의 사과를 요구하고 있지만 이는 명백한 오해로 정리 되고 있는 분위기 이다.




[수지 성추행 논란 동영상 직캠]



동영상 전체 맥락을 놓고 보면 수지 성추행은 아닌 것 같다.

이번 수지 성추행 사건 같은 경우는 수지의 뜨거운 인기를 반영한  단순한 해프닝이 아닐까 싶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