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손지창 아들 오연수 아들 손지창 오연수 미국 유학 본문

연예가중계

손지창 아들 오연수 아들 손지창 오연수 미국 유학

오지랍C 2014. 7. 23. 14:32
반응형

손지창 아들. 

오연수 아들. 

손지창 오연수 아들 미국 유학.




[손지창 오연수 아들 미국 유학]


배우이자 사업가인 손지창이 아들을 위해 오연수와 미국행을 나섰다고 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연수와 손지창은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게 된 아이들을 위해 약 2년간 미국에 함께 머무를 예정이라고, 



[손지창 오연수 아들 미국 유학]



 "두 사람이 자녀 유학을 위해 오늘 출국한다. 아이들이 자리를 잡으려면 부모가 함께하는 것이 좋다는 판단에 함께 미국으로 가게 됐다"면서 오연수가 연기 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아니라고. 관계자는 “손지창 오연수는 좋은 작품이 있으면 돌아와 연기 활동도 병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한다.


최근 손지창 오연수 이들은 두 아들의 국내 학교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미국 이민설까지 제기돼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자녀의 유학을 위해 미국으로 함께 건너가 안정된 정착생활을 도와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오연수 측 한 관계자는 “오로지 두 아들의 유학을 위한 것이다. 손지창도 국내에서 한창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손지창 오연수 아들은 2명, 손성민 손경민이다. 

큰아들 손성민은 98년생 만 16살으로 방송에서 훈남을 자랑한 바 있다.



[손지창 오연수 아들 미국 유학, 손지창 아들 TV 출연, SBS 캡처]

한편 이들 가족의 미국행과 함께 오연수의 절친한 동료인 신애라도 최근 미국 유학을 떠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애라는 한 방송에 출연해 “공부를 위해 2년 예정으로 곧 미국 유학을 떠날 것이다”고 말했다. 



[손지창 오연수 아들 미국 유학]


손지창 오연수 부부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지창 오연수 부부, 자녀 유학위해서 미국가나봐" "손지창 오연수 부부도 미국으로 떠나나보네. 부럽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 요즘 유학가는게 유행인 듯"  "손지창 오연수 아들, 정말 훈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