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버거소녀 양미라, 10월의 신부되다 본문

연예가중계

버거소녀 양미라, 10월의 신부되다

오지랍C 2018. 10. 15. 12:09
반응형

'버거 소녀'로 널리 알려진 배우 양미라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출처-바시움]


양미라는 17일 결혼을 앞두고 열애 4년차인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양미라의 결혼소식에 검색어 상위에 키워드가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이유는 뛰어난 드레스 화보때문. 양미라 웨딩드레스를 제작한 디자이너 이승진 대표는 "미라 씨의 환상적인 몸매 덕분에 머릿속으로만 생각해왔던 드레스를 제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바시움]



결혼소식을 알린 양미라는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햄버거 CF로 '버거소녀'라는 애칭을 얻는가 하면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출중한 재능을 과시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연기활동도 마찬가지. 드라마 '팝콘' '인생은 아름다워' '대박가족' '장길산' '세자매', 영화 '비밀의 샘을 찾아라', 연극 '러브레터' 등에 출연했다


[사진출처-바시움]


이미 지난 7월 양미라는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 신랑과는 지인들과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양미라 예비신랑은 2세 연상 사업가로 4년간 열애했다. 


양미라는 오는 17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움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예정이다. 하지만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소수 하객들만 초청해 비공개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