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미국 벌레, 모기 물린데 쓰는 약 after bite 본문

미국이야기

미국 벌레, 모기 물린데 쓰는 약 after bite

오지랍C 2015. 8. 8. 22:33
반응형



미국 벌레, 모기 물린데 쓰는 약 after bite.


도대체, 올해 미국 인디아나주에는 한국과 같은 장마가 길었다.

그래서 그런지... 작년에는 보지 못했던 모기들이;;;; 많이 보인다..


특히 나같은 경우에는 모기들이 환장하고 덤벼드는 체질이라..

우리집에서 나만... 엄청나게 물려 버렸다..

ㅠㅜ


각설하고, 미국 유학이나, 미국에 오신지 얼마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미국에서 벌레나 모기 물린데 바르는 약인 after bite를 설명하고자 한다.





미국 벌레, 모기 물린데 쓰는 약 after bite는 위의 모습대로 생겼다.

그냥 작명 쎈쓰 너무 죽이지 않는가? after bite. 물린후에.... 라는 말이다.


우리나라의 버물리... 랑 비슷한 작명쎈쓰 인가 싶다.


The Itch Eraser... 하하 간지럼 지우개;;;; 그냥 이 것이면 모든 설명이 된다.

자 옆면을 보자.




자 모든 벌레들에게 물린데 쓰는 것은 아닐터

자세하게 그림을 그려놓았다.


모기는 물론, 무는 파리??. 그리고 벌과... 벼룩이나.. 베드 벅스를 연상케 하 벌레 그림들이다;;

이놈들에게 물렸을때... 간편히 쓸수 있는 약이다.





자자 뒷면을 보자.

메이드 인 어메리카를 강조해 놓았다.. ㅎㅎ


주의점은 깊은 부상이나, 심한 화상에는 쓰지 말고...

눈에 절대 넣지 마시길 바란다...


사용법은...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기 바란다.

(하지만 그냥 물린데 바르면 된다.... )



 


껍데기를 벗겨보면,

아래의 펜 모양이 나온다.. 휴대하기 좋다..





자.... 

한국에서 모기를 생각하고

한두방 물렸을때... 뭐 그냥 괜찮겠지 했다가..

엄청 긁어서.. 퉁퉁불었었다..


미국엔 잔디가 많아서인지...

모기들 엄청 독하다;;;


나도 이런 포스팅 하고 싶지 않지만,

다 고생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몇자 적어 놓는 거니..


괜히 고생하지 말고

유학생들 이런거 하나씩 사다가 발라라..... 

(아 월마트도 팔고 아마존도 팔고 이베이도 팔고 

대형마트 약국 모든데서 쉽게 구할수 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