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남친 폭행혐의로 고소 당한 구하라 격투실력은? 본문

연예가중계

남친 폭행혐의로 고소 당한 구하라 격투실력은?

오지랍C 2018. 9. 13. 10:31
반응형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폭행 혐의로 조만간 경찰 조사를 받는다.



13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자정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받았다고 밝혔다. 구하라의 남자친구가 결별을 요구하자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의 남자친구는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13일 "조만간 당사자(구하라)와 연락해 출석 일정을 잡아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폭행 혐의에 대해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말을 아끼고 있다. 소속사 측은 "구하라가 최근 스케줄이 없어서 담당자와 연락이 잘 닿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본인 확인을 하고 입장을 정리하겠다"고 말했다.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 와이 관계자는 13일 언론을 통해 "현재 관련 내용에 대해서 사실 여부를 확인 중에 있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격투왕 구하라, 구하라 격투왕시절 이라는 과거 구하라가 권투시합을 했던 동영상을 올리고 있다. 구하라는 엄청난 운동신경을 보인바 있다. 


한 방송사에서 진행했던 구하라 복싱장면


구하라는 2008년 카라 미니 앨범 ‘1st Mini Album’으로 데뷔했다. 이후 ‘미스터’, ‘루팡’, ‘허니(Honey)’ 등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16년 카라 해체 후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