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이윤지 결혼, 축가 박현빈? / 이윤지 치과의사 / 이윤지 나이 프로필 본문

연예가중계

이윤지 결혼, 축가 박현빈? / 이윤지 치과의사 / 이윤지 나이 프로필

오지랍C 2014. 7. 23. 13:24
반응형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

배우 이윤지가 9월 결혼 예정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



23일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윤지가 오는 9월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나무엑터스 측은 "이윤지 결혼은 이윤지와 알고지낸 예비신랑이며, 이들은 10년 동안 편히 알고 지낸 친한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된 지 3-4개월 정도 되었다"며 "예비 신랑은 33세의 치과의사로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이다.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알려졌으며 현재 양가 상견례도 마친 상태.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최근 교제를 시작,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 


이윤지 결혼 예식은 양가 친지들을 위한 배려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윤지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만 30세. 164cm의 키에 B형이다.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이 아닐까 하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있다.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



연예계에서 이윤지 결혼에 대해, 이윤지 이종 사촌오빠가 박현빈이기 때문에 축가를 박현빈이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다.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



이윤지 결혼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윤지 결혼은 배우로서, 또 한 여자로서 다시 시작 될 이윤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이윤지는 앞으로도 성실히 작품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지 결혼, 축가는 박현빈?]



이윤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윤지 결혼, 인상이 참 좋은 배우다" "이윤지 결혼, 행복하시길 바래요" "이윤지 결혼, 연예인치고 인상이 참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