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한걸음 더 걸어, 아침에 들으면 힘나는 음악 본문

연예가중계

한걸음 더 걸어, 아침에 들으면 힘나는 음악

오지랍C 2018. 5. 10. 10:32
반응형

'비추미밴드 (삼성생명)'의 '한걸음 더 걸어 (Wanna listen To Your Heart)'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링크

 

 


 

  

`소통의 시작은 서로가 진심으로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것입니다.` 실력있는 직장인 뮤지션들이 모여 소통의 주제를 담아낸 디지털 앨범.  현대인은 가족,직장,사회 어디에서든 함께 이해하며 대화로 풀어야 할 소통의 시대에 살고 있다. 이러한 소통을 주제로 실력있는 직장인 뮤지션들이 모여 디지털 앨범을 만들었다. 앨범의 타이틀곡 `한걸음 더걸어`는 응원가 컨셉의 트랜디한 Rock 버젼 곡이다.

비추미밴드 조현근의 목소리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힘있는 사운드로 앨범의 메세지를 전달해 준다. 신예 아티스트 김남훈, 박성준, 그리고 작곡가 이근철이 공동 작곡,작사 하여 작품을 만드는 과정에서도 서로의 아이디어를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소통이 이루어 졌으리라 짐작된다.





또한 신예작사가 문희선 작사의 ‘습관’은 항상 곁에 있어 진심으로 대하지 못했던 고마운 사람들을 되돌아 보게하는 부드러운 발라드 선율의 매력적인 곡이다.  그 외에도 프로듀서 이근철, 박지영을 비롯하여 드럼 강수호, 기타 이성렬 등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감동을 더하였다. 




특히 이곡 한걸음 더 걸어는 아침에 들으면 힘을 얻을수 있는 신나는 곡이다. 반드시 들어보기 바란다. 

노래감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