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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19/01/01 (3)
잡다한 이야기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29)의 파격의상은 질타, 화사의 섹시의상은 칭찬을. 도대체 효린의 섹시의상이 어땠길래. [효린 의상 논란 동영상 바로 보기] 효린이 포탈의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2019년 첫날을 뜨겁게 장식했다. 효린이 검색어 상위에 오르게 된 까닭은 그녀의 의상때문.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29)이 '2018 KBS 연기대상' 축하무대에서 입었던 파격적 의상을 두고 SNS 상에서 누리꾼들 간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효린은 2018년 12월31일 서울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18 KBS 연기대상 2부 축하무대에 등장했다. 차분하게 진행되던 이날 행사는 효린이 나온 이후 분위기가 바뀌었다. 효린이 입고 있던 재킷을 벗어던지자 몸매가 드러나는 모노키니 형태의 보디수트가 눈길을..
소비자들은 SNS의 인플루언서들을 얼마나 신뢰할까. 최근 통계에 따르면 신뢰도가 높다는 기사들이 많지만, 의외의 기사가 나왔다. 영국 BBC 라디오4의 사만다 펙윅씨까 작성한 글 "유튜브, 인스타 인플루언서 소비자는 얼마나 신뢰할까" 를 보면, 1. 영국 BBC 라디오4가 의뢰한 설문에서 참여자 82%가 인플루언서가 제품 홍보를 위해 돈을 받았는지가 늘 분명하진 않다. 2. 18~34세의 미용 제품 소비자들의 54%는 인플루언서들의 추천에 영향을 받는다고 답했다. 영국 광고표준위원회(ASA)는 SNS 인플루언서들이 규칙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새 가이드라인을 발표하고, 영국 경쟁시장청(CMA)는 SNS 유명인사들이 제품 홍보를 위해 돈을 받았는지를 인정하는지의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출처기사: https..
언론에서 2019년이 기해년(己亥年)으로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해’라고 한다. 2019년은 오행에서 ‘기(己)’자는 흙의 기운을 표현하며, 색으로는 노란색이라 하여 황금돼지해가 된다는 설명이다. 이에 황금돼지에 관련된 마케팅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언론에서 보도하고 있는 2019년 황금돼지 해] 하지만 필자의 기억에는 지난 2007년도 마찬가지 황금돼지 해라고 했었고, 그때 태어난 아이들이 운수가 좋다고 해서 많은 부모들이 출산을 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2007년 당시에는 ‘황금돼지의 해에 태어난 아이는 부자가 된다’는 속설이 펴져 출산율 급등으로 이어졌다. 2005년 출생아 수 43만5,000명으로 당시 역대 최저치였지만, 이듬해엔 2006년 44만8,200명으로 늘었고 황금돼지의 해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