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박은지, 박은실 미녀 가족, 그리고 그의 형부 감우성 본문

주절주절

박은지, 박은실 미녀 가족, 그리고 그의 형부 감우성

오지랍C 2014. 4. 11. 19:46
반응형




[출처 - 박은지 트위터]



오늘 오후 내내 박은지 연관검색어로 감우성이 뜨는 등 인터넷이 뜨겁다.


사건의 시작은 박은지가 한매체와의 인터뷰가 시작인데 과거 트위터 사진 까지 찾아내, 

'박은지 형부 감우성에게 고마움 마음' 이라는 기사로 언론에 회자되고 있다.


박은지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힘이 되는 동료로 형부인 배우 감우성을 꼽았다. (감우성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아주 뛰어난 실력파 연기자 이다) 박은지는 "형부인 감우성 씨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듣고  연기 교습도 받았다"고 말했다. 감우성은 박은지에게 연기 교습을 받았다고 제발 말하지 말라고 이야기 한다고.  박은지는 감우성의 부인인 배우 강민영 씨와 이종사촌 지간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감우성은  소물리에 자격증을 따는 중이라고. 정말 학구파 스럽지 않은가!!!! )


박은지의 사촌언니인 배우 강민영씨도 미인이고, 박은지의 동생인 박은실도 ytn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정말 미인집안 + 뛰어난 연예인 집안이 아닌가 한다.


박은지는 내달 2일 방송 예정인 tvN 새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꽃할배 수사대’는 70대 노인의 몸으로 변한 20대 경찰들이 자신의 원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단다.  이순재의 약혼녀 유라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개그우먼부터, 연기자까지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는 그녀. 그녀가 성공하는 모습을 응원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