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차세대 국민여동생 벤(Ben), 그는 누구인가 본문

광고,마케팅/미디어를 논하다

차세대 국민여동생 벤(Ben), 그는 누구인가

오지랍C 2014. 4. 7. 10:54
반응형

지난 4월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의 노래하다'에 출연한 벤이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선희 특집은 가수 윤민수, 신용재, 걸스데이, 장미여관, 알리, 더원 등이 출연했으며 윤민수와 신용재가 신들린 고음과 감성을 더한 '인연'을 열창해 청중들의 열의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출처 kbs 방송 캡춰]


이날 벤도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부르며 '리틀 이선희'로서 주목받았고, 진정성이 가득찬 가창력으로 관중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벤 - 알고싶어요, 불후의 명곡]





[출처 -네이버 인물 정보]



사실 벤의 프로필상의 나이는 91년생으로 (7월 30일),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출신이다. 중고등학생처럼 보일만큼 어리게 보인다. 이는 키가147.5센티로 작고(프로필상에는 저렇게 적혀있지만... 150은 넘어 보인다), 초초동안을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 때문이다. 본명은 이은영, 인천에 있는 박문여고를 나왔다. 


- 사족 :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키는 153 이라고 한다... 소속사에서는 얼렁 네이버와 다음에 연락해서 프로필을 수정해 주시길 바란다.. 153도 큰키는 아니건만.. 난쟁이로 만들어버리면 어떻게 하나... 정 키를 밝히기 싫으면 프로필에서 아에 삭제를 하던가.... 


사실 아이유를 잇는 차세대 국민여동생으로 언론에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사실 아이유보다 더 언니다 (아이유 93년생...)  하지만, 아이유 사건이후 가요계에서 차세대 여동생의 자리가 사실 공석인 만큼, 벤도 그 자리를 차지할 가망성이 없진 않다 하겠다.


벤의 소속사는 현재 와이후 엔터프라이즈로, 후아빠로 유명한 가수 윤민수와 그 소속가수(포맨,,미, 바이브 류재현) 등이 있다. 물론 이번 불후의 명곡에 참여하게 된 것도 소속사 대표인 윤민수의 영향이 없었지는 않겠지만, 기본적으로 가창력이 탁월한 그의 능력덕분이 아닌가 싶다. 


* 관련기사 : 와이후 엔터프라이즈 ..'후' 이름 땄나? (조선비즈 링크)


[와이후 엔터프라이즈에서 캡춰 - 벤 프로필]



사실 벤의 트위터 사진은 이미 큰 화제가 되었었다.


[출처 - 트위터]



최근 대한민국에서 노래좀 한다면 한번씩 불러봤던.... 렛잇고마저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




[퍼펙트 싱어 - 렛잇고를 열창하는 벤]



사실 가창력만 봐도 뛰어난 가수이고, 더구나 귀여운 외모까지 가졌다. 그래서 더욱 발전 가능성이 높다 하겠다. 


가수들은 원래 3분안에 목소리로 감정을 전달한다. 벤도 노래를 부를때 완벽히 가사에 동화된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탤런트 출신가수(엄정화라던지, 임창정, 안재욱 등)들이 연기를 하는 듯한 가사전달과 노래가 이루어 진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팬으로서 벤에게 한가지 조언을 하자면, 감정적으로 몰입은 하되 카메라 앞이라는 사실은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 시청자들은 오디오를 듣지만, 동시에 티비를 보고 있는 것이니까. (불후의 명곡때는 이선희 앞이라서 크게 떨었던 듯). 좋은 가수가 나왔다. 그의 선전을 기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