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송승헌과 유역비. 유역비 프로필, 부모님 사진모음 본문

연예가중계

송승헌과 유역비. 유역비 프로필, 부모님 사진모음

오지랍C 2015. 8. 5. 21:39
반응형



송승헌과 유역비. 유역비가 누구길래.

드디어 송승헌 열애의 주인공이 되는 건가.





배우 송승헌(40)측이 여배우 유역비(29)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송승헌의 소속사(이엔티)는 “영화 이후에도 연락하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라며 “인사하는 단계까지는 아니다”라고밝혔다고. 


이날 중국의 한 매체 - 전민성탐... (구라통신으로 쫌 유명하다고 함..)은 유역비와 영화 촬영을 한 송승헌이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송승헌은 유역비와 같은 차를 타고 그의 별장으로 들어갔고, 다음날 까지 별장에 머물러있었다고 주장했다. 


자 그렇다면 유역비는 누구인가. 

영화배우이자 가수로서 중국의 영화배우 라는데.. 

귀화 했는 듯..출생은 중국, 지금국적은 미국이더라.

(10살 부모님 이혼후 

11살에 미국으로 어머니와 왔다고... 2002년에 다시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

미국에서는 크리스탈 리우로 검색해야함..


https://www.google.com/search?q=Crystal+Liu&newwindow=1&safe=active&es_sm=122&biw=1920&bih=911&source=lnms&tbm=isch&sa=X&ved=0CAcQ_AUoAWoVChMIou7BkfWRxwIVSg-SCh22GA1c#imgrc=us56bPSKw632hM%3A 


유역비 (劉亦菲 | 劉茜美子 | Liu Yifei | Crystal Liu) 영화배우, 가수

출생 1987년 8월 25일, 중국

신체 172cm, 48kg

데뷔 2002년 드라마 '금분세가'





아버지는 교수, 어머니는 댄서... 어머니의 영향으로 체조를 하였으며 베이징 영화 학원(北京电影学院)을 졸업. 2002년, 드라마 금분세가(金粉世家)로 데뷔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천룡팔부(天龍八部)에서 왕어언 역할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출생 당시 이름은 안펑(安风)이었으나 1994년 어머니의 성을 따라 류시메이쯔(刘茜美子)로 개명하였다고. (부모님 이혼후 개명)


유역비 친부, 친아버지는 10조 자산가로 소문이 났는데. 사실 1급 외교관이라고 한다.



















[전에 이민호와 유역비는 금호타이어 모델을 했었]





[유역비는 2006년 Jimmy Lin - I'm Still Waiting For You 뮤비 에도 출연했었음]




[유역비는 2006년 소니뮤직에서 첫 싱글 Mayonaka No door 을 발표했음. 일본에서 쭉 댄스와 노래를 배웠다고..한국 남자까지 만났으니, 한중일미국.. 정말 글로벌한 유역비임]


송승헌은 76년생.. 유역비는 87년생.. 허허. 나이차이가.. 

인터넷에 적혀있는 중국사람들의 댓글을 보면, 한국 배우에게 유역비를 뺏길수 없다.. 이런 글이 난무하고 있;;;



어떻든.. 송승헌과 유역비는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이재한 감독)’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다.‘제 3의 사랑’은 중국 베스트셀러 소설 ‘제3의 애정’을 원작으로 한 멜로 영화. 두 사람은 각각 재벌 2세 린치정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변호사 쩌우위 역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다. 9월 17일 중국에서 개봉한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18일 상하이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나란히 참석, 플래시 세례를 받기도 했고 대기실에서 다정히 옷매무새를 만져주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한 중국 팬은 두 사람이 영화 프로모션 후 식사자리에서 나란히 앉아 저녁을 먹는 모습을 사진으로 포착하기도 했다. 





송승헌 유역비가 열애를 인정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송승헌 유역비의 포스터 사진도 화제다. 송승헌 유역비가 함께 찍은 영화 '제3의 사랑'(이재한 감독)의 공식 웨이보에는 영화 포스터 촬영 중인 송승헌과 유역비의 사진이 공개됐다. 



[송승헌 유역비의 백허그 장면]







[송승헌 아버지, 유역비 어머니, 송승헌 유역비 부모님 사진]


이 두사람의 열애에 송승헌 아버지, 유역비 어머니의 사진이 인터넷에 큰 회자가 되고있다. 정말 대박 미모의 우월한 유전자를 받은 두사람. 인터넷 덧글에 따르면 송승헌 아버지는 킹스맨이였나... 혹은 유역비 엄마 정말 대단하다.. 라는 말이 많음.. 






극중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두 사람은 백허그로 실제같은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백허그를 하며 아련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무언가 생각하듯 눈을 감기도 하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고... 믿거나 말거나.


결국 송승헌은 열애를 공개했으나.. 유역비측은 아직 답이 없...

믿거나 말거나...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