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다한 이야기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본문

연예가중계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오지랍C 2015. 2. 24. 05:3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B급 코믹 감성' 그룹 노라조(조빈, 이혁)가 역대 최강의 엽기 뮤비를 들고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장안의 화제 노라조 니 팔자야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사실 나도 이 SNS 상에 떠도는 노라조의 뮤비를 보고 너무 웃겨서.... 

지금 바로 포스팅 하는 중.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ㅋㅋㅋ 대박이다. ㅋㅋㅋㅋ

제목이 장난이 아니다. 니팔자...



뮤직 비디오를 보면, 최면으로 시작하는데..

무속신앙, 기독교,불교,흰두교..

모든 종교를 망나하는 스펙타클 팔자노래....


대박. 이쯤 되면 노라조 니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설명이 길었다. 일단 감상부터 하고 시작하자.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니 팔자야

(작사 D.K 작곡 D.K 편곡 D.K)


아~ 대박이야 운수가 대박이야 올해는 대박이야 아~완전 팔자가좋아

사주좋아 관상도 쏘쏘 좋아 손금도 완전 좋아 오늘의 운세도 좋아!


하~~걱정은 걱정은 하지마 지지리 궁상은 떨지마 

울다가 웃다가 하지마 털이난단다

가슴 쫙피고 어깨 쫙피고 완전 쫙피는 인생 이것이 바로 


니팔자야 (아~대박 아~대박 아~대박)

니팔자야 (왕~대박 왕~대박 왕~대박)

니팔자야 (또~대박 또~대박 또~대박) 

니팔자야 걱정은 걔나줘 2

걔나줘 얘나줘~~


사업운 금전운 연예운 대박 언니도 오빠도 동생도 대박

사주도 팔자도 뭘해도 대박 선생님 부모님 친구들 대박

자축인묘진사오미 타로궁합 신점까지 대박 넌 정말 왔다로구나!!


사주좋아 관상도 쏘쏘 좋아 손금도 완전 좋아 오늘의 운세도 좋아!


하~~걱정은 걱정은 하지마 지지리 궁상은 떨지마 

울다가 웃다가 하지마 털이난단다

가슴 쫙피고 어깨 쫙피고 완전 쫙피는 인생 이것이 바로 


니팔자야 (아~대박 아~대박 아~대박)

니팔자야 (왕~대박 왕~대박 왕~대박)

니팔자야 (또~대박 또~대박 또~대박) 

니팔자야 걱정은 걔나줘 2 걔나줘


보면딱나와 견적이 딱나와 답이딱나와 얼시구 좋구나 지화자 좋구나

기분이 좋구나 피부가 좋구나 혈색이 좋구나

i'say 운세 you say 대박 운세 대박 운세 대박 소리지르세요!!



* 사실 노라조를 노라줘 라고 알았다..... 만 

  개인적으로는 역대 최강 똘끼 충만 노래가 아닐까 싶다.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이번에 새롭게 나온 노라조의 디지털 싱글 '니팔자야'는 앨범의 콘셉트를 '팔자'로 잡았다.

노라조는 팔자가 곧 운명이라는 생각에서 착안해 베토벤의 교향곡인 '운명'을 샘플링해 곡의 서두에 배치했다고. 베토벤 서거 188주년을 맞아 운명처럼 돌아온 노라조라는 어이 상실의 홍보멘트 ㅋㅋㅋㅋㅋ


“슈퍼맨"부터 쭈욱 노라조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dk는 팔자 = 운명이라는 노라조 스타일의 황당한 해석을 똘끼 충만 하드 스타일 트라이벌 하우스 음악으로 풀어내었다.


전문가들의 반응은 고급스러운 클래식과 B급 감성의 노라조의 조화로 인상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다. 노라조는 소속사를 통해 "대중들이 그간 들어보지 못한 노라조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역시 노라조, 똘기 충만, 자꾸 자꾸 듣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노라조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룰라 이상민에 버금가는 조빈의 일명 '샤머니즘 랩'과 이혁의 시원한 고음 및 가공을 하지 않는 멤버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보다 풍성하고 색다른 노라조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고.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 네이버 뮤직의 곡소개에 따르면, 이번 곡에서는 노라조의 새로운 깊은 맛을 우려내고 쥐어짜기 위해 조빈, 이혁이 그동안 한번도 써보지 않았던 성대의 구석구석을 후벼파는 혹독한 스파르타식 녹음을 진행 하였으며, 오랜 시간 여러 차례에 걸친 재녹음을 통해 두 사람에게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목소리를 담으려고 노력했다. 실제로 조빈의 샤머니즘 랩은 과거 룰라 이상민과 박수무당의 21세기적 하이브리드라는 내부 평가를 얻었으며, 이혁은 전매특허인 고음과 더불어 노래 곳곳에 무가공 쌩목소리 인간 이펙터 (자축인묘진사오미… 파트가 특히 백미) 역할을 톡톡히 함으로써 헐리웃 블록버스터를 폰카로 찍어낸 듯한 가성비를 보여준다.


개인적으로는 노라조의 이혁의 외국적인 외모가 종교적인 모습과 오버랩되어 더욱 중독을 일으키는 것 같다. 하지만 사실 노라조의 이혁은 이국적 외모와 달리 순수 한국 혈통 이라고 고백했다.




[노라조 니 팔자야 역대 최강 엽기 뮤비 / 노라조 니 팔자야 가사]



노라조(조빈, 이혁)는 2월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고, 


이날 DJ 컬투(정찬우, 김태균)는 “방송은 설날 당일에 되지만 11일에 녹음 방송을 하고 있다. 이점을 꼭 유의해 주길 바란다”며 “이혁 씨는 이번 새해 본국에 가서 차례를 지내냐”고 물었다.

 

이혁은 “(서울) 성수동에 가서 차례를 지낼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정찬우가 “고향이 이란, 이스탄불 이런 쪽(아랍) 아니냐”고 말하자 조빈은 “이혁이 서울 마포 출신이다”고 이혁의 출신 지역을 설명했다.


이혁 역시 “그런(고향 및 국적이 외국이라는 것) 말 많이 드는데 서울 마포가 고향이다. 그런데 현재 성수동에 할머니가 계셔서 그곳에서 새해를 맞이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반응형